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 주변의 여자들은 계속 나를 따라와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7. 17:48

    내 주변의 여자들은 계속 나를 따라와
    왜 그런 겁니까??
    안 먹은지 오래되어도 뭘 먹고 있는지 모를 순간
    그는 음식을 사는 동안에도 음식에 대해 계속 이야기합니다.
    나는 매일 같은 스무디를 마신다.
    갑자기 같은 재료를 사다가 바꿔주게 되는데...
    무슨 화장품 쓰냐고 물었더니 처음에는 가르쳐 줬는데 더 이상 가르치려 하지 않는다.
    주변 여자친구들이 따라다니는게 정말 짜증난다
    내 잘못이 아니라 다른 친구들도 내가 스스로에게 하는 말이라고 느낀다.


    정신병원에 가보셔야 할 것 같아요 ㅋㅋㅋㅋ
    내친구들 팔로우하지마..
    당신의 관심사에 대해 이야기하고, 다른 사람들의 관심사에 귀를 기울이십시오
    그런거에 관심 갖지마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괜히 인색하지 마세요^^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